‘Future of FC서울 야드 프로반’ 하반기 공개 테스트 실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10.12 14: 15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 축구 꿈나무 발굴을 위하여 각 야드별로 ‘Future of FC서울 야드 프로반’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서울의 25개구를 총 4개의 권역(원팀드야드, 파워풀야드, 브레이브야드, 와이즈야드)으로 나눠 유소년 축구교실을 운영 중인 Future of FC서울은 각 야드별로 취미 심화반 성격의 ‘야드 프로반’ 회원을 공개 모집한다. 
먼저, FC서울의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 인근의 마포구, 은평구, 서대문구, 강서구, 양천구 등을 기반으로 하는 원팀드야드는 오는 10월 16일(일) 유석 초등학교 구장에서 연령별 야드 프로반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서울의 서남부인 영등포구, 관악구, 구로구, 금천구, 동작구를 기반으로 하는 파워풀야드는 30일(일) 고척스카이돔 축구장에서 7세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연령별 공개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서초, 송파, 강남 등 서울 동남부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와이즈야드는 현재 6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중학생 야드 프로반을 특화해 모집하고 있다. 공부를 하면서도 지장 없이 전문화된 축구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편성되는 수업이다. 모집은 11월 30일(수)까지 진행된다. 
Future of FC서울은 각 연령에 맞는 심화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성장기 아이들의 기량 향상을 돕고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기 위해 연령별 야드 프로반을 활성화 하고 있다. 더불어 야드 프로반 회원들에게는 축구 실력 외에 풍성한 추억도 쌓을 수 있게 야드 프로반 교류전, 외부대회 참가, 수석 코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Future of FC서울 야드 프로반 공개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Future of FC서울 홈페이지(http://academy.fcseoul.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야드 프로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및 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 등에 관한 사항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10bird@osen.co.kr
[사진] 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