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34, 텍사스 레인저스)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2차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텍사스는 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파크에서 열리는 ‘2016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2차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추신수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추신수는 7일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 9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타 1타점 2삼진을 기록했다. 팀의 유일한 득점이 추신수의 배트에서 나왔다. 하지만 2차전에선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 이날 토론토 선발 투수는 좌완 J.A. 햅이다. 추신수는 올해 햅을 상대로 6타수 무안타 2삼진에 그쳤다.
텍사스는 2차전 선발로 카를로스 고메스(좌익수), 이안 데스먼드(중견수), 카를로스 벨트란(지명타자), 아드리안 벨트레(3루수), 러그너드 오도어(2루수), 조나단 루크로이(포수), 라이언 루아(1루수), 앨비스 앤드루스(유격수) 노마 마자라(우익수)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1루수 루아, 마자라가 1차전과 달리 선발 출전한다. 선발 투수는 우완 다르빗슈 유다.
이에 맞서는 토론토는 데븐 트래비스(2루수), 조쉬 도널슨(3루수), 에드윈 엔카나시온(1루수), 호세 바티스타(우익수), 러셀 마틴(포수), 트로이 툴로위츠키(유격수), 마이클 손더스(지명타자), 케빈 필라(중견수), 에제키엘 카레라(좌익수)가 선발 출전한다. /krsumi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