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밀리박스, 론칭 2주년 기념 핫초콜릿 교환권 증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10.07 11: 47

 KT가 패밀리박스 앱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추첨을 통한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교환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KT 패밀리박스는 모바일 2회선 이상 결합되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혜택 앱 서비스다.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공유기능은 물론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그리고 와이파이 이용권까지 제공한다.
KT 패밀리박스는 지난 2014년 10월 16일 론칭 후 현재까지 150만 가입자를 돌파했고 최고 90%를 웃도는 높은 이용자 접속률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부모 자식 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공유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KT 패밀리박스는 10월말까지 패밀리박스를 통해 현대H몰 앱에 신규가입 혹은 로그인 하는 회원은 백화점 상품 최대 5%, 홈쇼핑상품 최대 7%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게임사 넥슨의 플랫폼인 넥슨플레이에 신규가입 하는 패밀리박스 회원에게는 1000점의 플레이포인트가 지급된다.
KT 패밀리박스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