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쇼핑왕 마리"..임세미, 이토록 사랑스러운 악녀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6.10.06 09: 55

이토록 사랑스러운 악녀가 있을까. ‘쇼핑왕 루이’ 임세미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그려질 예정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임세미가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에서 완벽하게 꾸며진 퍼펙트 우먼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백마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며 "이 가운데 '쇼핑왕 마리'로 변신한 임세미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쇼핑왕 루이'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임세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임세미는 대본 연습에 열중하며 촬영을 준비하는가 하면, 자신의 드레스 룸에서 신중하게 의상을 고르며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지난 주 방송된 4회에서는 자신을 대신해 회식비를 계산하겠다고 나서는 차중원(윤상현 분)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 백마리(임세미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모았던 상황.
이에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오로지 루이(서인국 분)와의 결혼을 꿈꾸며 살아왔던 마리에게 새로운 목표가 생긴다. 또한, 마리의 심경 변화로 인해 다른 인물들의 갈등이 심화되고, 그들의 운명까지 뒤바뀌는 등 보다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임세미가 출연하는 '쇼핑왕 루이' 5회는 지난 5일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 생방송으로 하루 결방되면서 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