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피니트 제대로 망가진다…'SNL8' 호스트 확정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10.05 09: 58

 그룹 인피니트가 'SNL코리아'에 출격한다.
5일 가요 및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tvN 'SNL코리아8'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5일 방송.
앞서 'SNL코리아' 크루 이세영은 기자간담회에서 '원하는 호스트'를 묻는 질문에 인피니트를 꼽았다. 인피니트 콘서트 영상으로 멤버들과 'SNL-3분 남친' 호흡을 맞췄던 이세영은 "인피니트 멤버들이 전부 다 내려놓고 연기를 잘 하시더라. 나와주면 정말 감사할 것 같다"고 공개 러브콜을 보낸 바 있다.

뿐만 아니다. 인피니트 역시 'SNL코리아'의 출연을 희망했다. 지난달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어떤 방송을 하고 싶느냐'는 질문에 인피니트 동우는 "'SNL코리아'에 진짜 나가고 싶다"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결국 'SNL코리아'와 인피니트 양측의 바람이 현실이 된 것. 때문에 이번 인피니트 호스트 편 'SNL코리아8'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인피니트보다 한 주 앞선 8일에 방송되는 'SNL코리아8'에는 이미도가 호스트로, 화요비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 /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