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오늘 '음중' MC 첫방.."심장이 바운스"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6.10.01 08: 17

 MBC ’쇼! 음악중심’의 새 MC가 된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첫 방송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했다.
차은우는 지난달 30일 오후 소속사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내일 첫 음악중심 MC 심장이 두근두근,콩닥콩닥, 바운스바운스 많이 봐주세쇼쇼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쇼! 음악중심'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새 MC 발탁 이후 첫 녹화 일에 촬영한 사진으로 현장 당시 설렘과 긴장감이 섞인 표정도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최근 차은우는 지난 추석 특집 프로그램들에서 청량한 외모와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추석 수혜돌'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쟁쟁한 후보들과의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스타등용문인 음악방송  MC 자리까지 꿰차며 눈에 띄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미 다수의 음악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톡톡 튀는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자질을 인정받은 차은우는 앞으로 '쇼! 음악중심'의 새로운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민재가 하차하면서 차은우와 이수민이 새롭게 MC로 합류했으며, 기존 MC였던 김새론이 잔류해 3MC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 besodam@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