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MC그리, 첫 ‘음악방송’ 데뷔..지상파3사+케이블 나온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9.30 14: 38

 본격 데뷔다. 래퍼 MC그리의 무대를 각종 음악 방송에서 볼 수 있을 전망. 지상파 3사와 케이블 전 음악방송에 출연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30일 방송계에 따르면 MC그리는 현재 방송 중인 음악 순위 프로그램 무대에 서게 될 예정. 날짜를 두고 최종 출연을 조율 중이다.
시기는 오는 10월 12일 0시 신곡 ‘GREEality(그리얼리티) Part.1’을 발매 이후가 될 전망이다. 이번 음악방송 출연을 위해 랩은 물론 안무 연습에도 힘을 쏟아 전력으로 무대를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MC그리는 앞서 지난 5월 한 차례 디지털 싱글 ‘열아홉’으로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하지만 이후 무대를 볼 수 있는 방송 출연이 없어 아쉬움을 샀던 바. 이에 이번 활동은 MC그리의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는 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12일 자정 공개되는 MC그리의 두 번째 싱글 ‘GREEality(그리얼리티) Part.1’은 이제 막 래퍼로서의 첫 걸음을 떼고 첫사랑에도 눈뜬 MC그리의 현재를 진솔하고 솔직하게 담은 곡이다.
/joonamana@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