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이 최대 53% 할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9.28 11: 48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 글로벌 쇼핑 관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12개 품목의 가전 제품을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만의 즐거운 쇼핑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행사 기간을 기존 11일에서 연장해 총 33일간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에 갖고 싶었던 삼성전자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행사에는 TV·냉장고·세탁기·에어컨·김치냉장고·공기청정기·전자레인지·청소기·오븐 등 가전 제품과 PC·휴대폰·모니터 등 IT 기기가 포함된다. 총 12개 품목에서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초 판매가 기준 최대 53%까지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을 맞이해 9월말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2016년형 퀀텀닷 SUHD TV 구매자 대상 ‘번인 10년 무상 보증’ 혜택도 올해 연말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삼성전자는 할인 혜택과 함께 한국만의 쇼핑 문화 조성을 위해 삼성전자 제품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전도 운영한다. 삼성 TV로 즐기는 명화 감상전,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인생샷 찍는 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이 기간 동안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한 멤버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응모자 선착순 5만명에게는 파리바게트 식빵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