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다가오는 유럽축구리그 겨울시즌의 개막을 앞두고, 뛰어난 가시성으로 그라운드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일 새로운 축구화 라인업 나이키 플러드라이트 팩(NIKE FLOODLIGHTS PACK)을 출시한다.
나이키 플러드라이트 팩은 해가 짧아지고 궂은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시즌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 예기치 못한 기상 조건 속에서도 존재감을 잃지 않는 화려한 색감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조명을 비춘 듯한 선명한 외관이 가시성을 더해 그라운드에서 계절의 한계를 뛰어넘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인업은 나이키 풋볼을 대표하는 4종류 축구화인 머큐리얼 슈퍼플라이(Mercurial Superfly), 하이퍼베놈 2(Hypervenom 2), 마지스타 2(Magista 2), 티엠포(Tiempo) 제품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지면에 최적화된 4종류의 나이키풋볼엑스(NikeFootballX) 제품으로도 함께 출시된다.
나이키 플러드라이트 팩은 10월 3일부터 Nike.com을 통해, 오는 10월 6일부터는 지정된 나이키 축구 전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ik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나이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