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열애에 커버영상 신드롬까지..바야흐로 창정시대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9.25 14: 50

임창정이 온라인을 접수했다. '내가 저지른 사랑' 커버 영상이 온라인에서 홍수를 이룬다. 
최근 각종 SNS 및 유튜브 등 영상 콘텐츠 사이트를 통해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의 커버 영상이 쏟아지고 있다. 한 중학교의 음악 수업시간에 쓰인 영상에 연예인들이 업로드한 영상까지 대단한 인기다.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까닭에 신드롬으로까지 번질 모양새다. 특히 임창정이 술집에서 손님들을 위해 즉석 라이브 하는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핫 오브 핫'하게 떠올랐다. 

지난 6일 발표된 임창정의 정규 13집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그 특유의 시원시원한 고음과 애절한 멜로디가 일품인 '임창정 표 발라드'다. 방송 활동이 전무한데도 KBS 2TV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에서 1위까지 차지했다. 
음원 차트 역시 임창정의 전성시대다. 여기에 임창정이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하는 여성과 지난해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고백해 더 큰 화제를 이끌고 있다.
2016년 가을, 바야흐로 창정시대가 도래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