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을 앞두고 LoL 해설위원들의 롤드컵 예상 특집 방송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1일 오후 LoL 전문 해설위원들이 ‘2016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결과에 대해 직접 예상하는 특집 방송 ‘승부의 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북미 전역에서 열리는 2016시즌 롤드컵은 오는 29일 조별예선으로 막을 연다.
오후 8시에 시작하는 ‘승부의 신’에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김동준, 이현우 해설위원과 LoL 챌린저스 코리아의 하광석 해설위원, 중국 LoL 프로리그(LPL)의 강민 해설위원이 출연해 롤드컵에 대한 조별 리그 예상과 각자 맡고 있는 리그는 물론 LoL 선수들에 대한 고급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특히 출연진 모두 한국과 중국 리그 해설을 맡고 있는 만큼 각 리그에 대한 편파적인 대화나 팬들이 몰랐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 리그별 최고의 입담으로 인정받고 있는 해설진들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치열한 썰전이 예상된다.
또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출연자들이 각 조와 팀 별 승부를 예측하고, 하나의 주제를 정해 실시간 방송 채팅창에서 시청자 투표와 토론을 실시한다. 롤드컵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주제에 대해서도 LoL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전문가들이 직접 롤드컵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계획이다. /yj0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