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이메텍 전기요, CJ오쇼핑서 2017년형 판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9.19 11: 05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가 20일 저녁 CJ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는다.
이메텍을 수입하는 게이트비젼(대표 김성수)은 19일 이 같은 사실을 발표하고, 20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을 시작하는 CJ오쇼핑에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이 소개 된다고 밝혔다. 
이메텍(Imetec)은 이탈리아의 가전 글로벌 기업이고, 이메텍 전기요는 지난 시즌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 된 바 있는 제품이다. 

2017년형 신제품은 1인용과 2인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디자인 및 조절기가 업그레이드 됐다. 이메텍의 안전 시스템인 EESS(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로 누전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 되고 전력 소비도 일반 전구 수준인 1인용 55W다.
이메텍의 전기요는 온도조절기를 분리한 뒤 전기요 본체를 손빨래 및 세탁기(드럼,울모드)로 세탁할 수 있다.
한편,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은 2017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온라인 상에서 개봉기 및 사용기 등의 홍보 활동을 한다. /100c@osen.co.kr
[사진] 게이트비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