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톡톡] 'SNL8' 양세형, 춤신춤왕 웨이터 '양세바리' 온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09.17 16: 25

'입구에서 양세형 호스트를 찾아주세요.'
개그맨 춤신춤왕 양세형의 'SNL코리아8' 호스트 등판이다.
'SNL코리아8' 제작진은 1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붐샤카라카 양세형 춤신춤왕'이라는 글과 함께 웨이터 복장 양세형의 화장실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화장실에서 나이트 웨이터으로서의 긍지에 대해 일장연설하는 정성호의 뒤에서 쉼 없이 춤을 추는 양세형의 모습이 담겨있다. 기나긴 조언에도 아랑곳않고 춤을 추는 양세형은 이후 정성호가 돌아선 후에도 마주보며 춤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16일에는 동일한 SNS에 'SNL코리아8' 고정 크루 권혁수, 이세영 등과 함께 웨이터복을 입은 양세형이 찍은 사진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사진과 함께 '입구에서 양세형 호스트를 찾아주세요'라는 글은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앞서 양세형은 tvN '코미디빅리그'의 코너 '직업의 정석'에서 코빅 나이트 웨이터 양세바리 역할을 소화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터. 이를 'SNL코리아8'의 콩트에 녹여내며,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더불어 '코빅'의 또 다른 코너 '게임 폐인'을 통해 선보였던 게임 폐인의 모습으로는 미정찡을 사랑하는 '오덕후' 유세윤과 '게임 폐인은 연애중' 콩트로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해 모두를 폭소케 할 예정.
'SNL코리아' 측은 "요즘 대세 양세형이 'SNL'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양세형은 '게임폐인은 연애중'과 함께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추석행'도 생방송 콩트로 선보인다. 추석 귀향 열차에 탑승한 좀비로 등장해 막강 존재감을 과시할 것"이라는 말로 기대를 당부했다. 17일 오후 9시 15분 tvN 생방송. / gato@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