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가족 수수께끼 상자' '보너스 RP' 등 한가위 이벤트 실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9.13 18: 27

리그 오브 레전드도 추석 맞이에 한창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13일 자사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전날인 13일부터 20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지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 수수께끼 스킨 상자’ 판매, 스킨 특별 세일, 보너스 RP 지급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인기 스킨을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가족 수수께끼 스킨 상자가 판매된다. 방대한 수의 챔피언 스킨이 담겨 있는 일반 수수께끼 스킨 상자와 달리, 가족 수수께끼 스킨 상자는 암살자, 서포터, 원거리 공격수, 마법사 등 같은 역할군 챔피언의 스킨으로만 구성됐다. 각 상자에는 2015년 1월 이후 출시된 상시 판매 스킨 및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됐던 희귀 스킨 등 인기 상품 30~40종이 들어 있다. 
‘매일매일 특별 세일’에서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스킨 3종이 개별 50% 할인에 돌입한다. 할인은 2일 후 자정까지 지속된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엇 포인트(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 상당의 보너스 RP가 추가로 지급된다. /yj0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