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송지은, 다크 바비 됐다..13일 트레일러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9.13 10: 22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바비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앞서 K팝 히트 메이커들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과 앨범 커버 이미지를 오픈하며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송지은은 13일 정오 시크릿 공식 채널과 유투브, 송지은의 V앱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바비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전격 공개하게 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업계 최고의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김석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몽환적인 마리오네트로 변신한 송지은이 의문의 그림자에 의해 감시와 통제를 당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작은 인형의 집 밖으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송지은의 탈출기를 그려냈다.

특히 가녀리고 예쁜 인형이라는 의미로 국한된 '바비돌'이 아닌 통제를 피해 자유를 갈망하는 다크바비로 변신한 송지은의 뛰어난 연기가 돋보인다. 또 에스닉한 세트와 광활한 야외에서 촬영해 두 가지 컨셉의 상반된 영상미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지은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0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