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개최되는 TFC 12 대회의 열기가 한층 고조되는 가운데 TFC의 라운딩을 담당하는 탑걸의 유니폼 화보가 공개 되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TFC의 탑걸 6인은 섹시하고 육감적인 몸매 라인을 과시함과 동시에 이번 TFC 12 메인이벤트에서 맞붙는 두 선수를 응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탑걸 민송이,스카일라,김서연은 현 TFC 페더급 챔피언 이민구를, 탑걸 김세라,박지은,현규비는 도전자 최승우의 승리를 점쳤다. 지난 TFC 10 대회의 메인이벤트였던 최영광 대 이민구의 대결에서 당시 탑걸이던 이은혜가 이민구의 승리를 암시하는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탑걸 예상 시리즈'의 2탄인 셈이다.
탑걸 김세라는 "탑걸 유니폼 촬영장에서 현장 투표를 했다"며 "공교롭게도 3인씩 결과가 나뉘었는데 지는 쪽은 TFC 12 대회 후에 ‘과감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게 될 것"이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하며 이번 TFC 12 메인이벤트의 열기를 한껏 부추겼다.
TFC 측은 "누가 이기더라도 팬들 입장에서는 즐거운 공약이다" 라며 "이번 TFC 12대회는 선수와 팬들이 함께하는 축제가 될 것이고 많은 분들이 직접 경기장에 찾아주셔서 뜨거운 남자들의 세계를 만끽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탑걸 6인이 참가하는 TFC 12 대회는 국내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 일본 디지털 방송 전문 채널 아베마TV(AbemaTV)에서 생중계되며,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라이브로 볼 수 있다. 입장권 예매는 티켓 링크와 쿠팡에서 가능하다. / 10bird@osen.co.kr
[사진] T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