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백선생2', 백선생표 수제버거 레시피 공개.."핫한 메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6.09.06 12: 38

 tvN 예능 '집밥 백선생2'에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 만들기 비법이 공개된다.
6일 방송하는 '집밥 백선생2'에서는 쉽게 만들 수 있는 ‘집버거’ 레시피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백종원은 "오늘의 주제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메뉴"라고 밝혀 네 제자들을 들뜨게 했다.
이어 백종원은 "고기패티의 두께부터 버거에 들어가는 소스까지 본인의 취향대로 만들 수 있는 집버거의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며 시작부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집버거 집중교육을 받을 제자는 정준영. 평소에도 수제버거를 즐겨 먹는다는 정준영은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준영은 보기에도 예쁜 집버거를 보고 핸드폰을 꺼내 연신 사진을 찍으며 요리블로거의 열정을 불태웠다.
백선생은 소고기를 다져 동글동글한 고기패티를 만드는 방법부터 새콤달콤한 케첩소스, 고소한 버섯 크림소스 등 나만의 특별한 버거를 만들 수 있는 특급 비법을 공개했다.
백선생은 또 버거를 만드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집버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3종 사이드 메뉴인 오지치즈 후라이, 마약옥수수, 셰이크까지 선보이며 한층 풍성한 세트메뉴까지 완성시켰다. 특히 마약옥수수에 들어가는 마약가루의 정체, 집에서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마약옥수수 등 백선생만의 특별한 비법이 밝혀져 더욱 흥미로운 수업이 될 예정이다.
오늘 오후 9시 40분 방송./ purplish@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