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쇼미5' 이후 첫 행보..5일 신곡 발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9.05 10: 55

 힙합 신에서 구축한 탄탄한 기량을 토대로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며 음악, 패션 등 다방면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레디(Reddy)가 새 싱글을 발표했다.
레디의 신곡 ‘Ocean View’는 창문 너머로 펼쳐진 망망한 대해를 바라보듯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솔직한 시선을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멜로디가 가미된 레디만의 독특한 랩이 곡 전체를 주도하며 박재범이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레디의 대표작 ‘생각해’ 이후 연인들을 위한 또 하나의 힙합곡이 탄생했다.
‘Ocean View’에는 개리의 ‘바람이나 좀 쐐’, 박재범의 ‘사실은’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핫한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

‘생각해’에 이어 매력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이번 신곡은 다시 한 번 여심을 흔들며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레디는 ‘Ocean View’를 시작으로 10월 발표 예정인 또 다른 신곡 작업을 병행하며 본격적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레디의 신곡 ‘Ocean View’는 9월 5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