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여배우의 앞서가는 계절…여전한 미모 [화보]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09.05 08: 37

전지현이 명불허전 톱스타 여배우의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패션브랜드 네파는 5일 전지현과 함께한 아웃도어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2016 가을·겨울(F/W) 신상품 화보로 사진 속 그는 눈부신 외모를 통해 다양한 의상을 유감없이 소화했다. 
이번 화보는 일상 속 모험을 뜻하는 ‘마이크로 어드벤처(Micro-adventure)’를 컨셉으로 전지현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영국 런던에서 촬영해 전지현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배가시켰으며, 전지현은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올 F/W 시즌 아웃도어 패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전지현은 출산 후 화보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 관리로 시크한 아웃도어룩을 훌륭히 소화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전지현은 촬영 중 예고치 않은 비가 오는 악조건 속에서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또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 연기로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었다.
화보 속에서 전지현은 기존에 가을과 겨울 시즌 아우터로는 많이 사용되지 않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화이트 아웃도어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스포티한 팬츠에 슬림한 경량 다운재킷으로 완성한 세련된 애슬레저룩, 롱 다운재킷에 블랙 팬츠로 연출한 우아하면서도 고습스러운 시티 아웃도어룩 등 화이트 스타일링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이트 컬러 외에도 가을 무드와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의 캐주얼한 다운재킷이나 사파리 재킷을 활용한 시크한 놈코어룩 등을 연출하며 여성들이 일상이나 가벼운 야외활동 시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시크 아웃도어룩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한편 런던을 배경으로 한 전지현의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 확인할 수 있다. /sjy0401@osen.co.kr
[사진] 네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