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톡]B.A.P, 월드투어 뒷얘기들 V앱에서 마무리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6.09.04 07: 57

정상의 아이돌 B.A.P가 16개국 월드투어의 완결판인 서울 앵콜 콘서트 실황과 그 미공개 영상들을 V앱에서 공개했다. 파워풀한 B.A.P 콘서트의 모든 것이 날 것 그대로 담긴 공연 모습이다. 아직까지 그 열기가 식지않아 따끈따끈하다. 돌아온 B.A.P 투어에 전세계 팬들이 지금 열광하고 있다. 
이번 공개 영상은 지난 8월 7일 개최된 ‘B.A.P 라이브 온 어스 2016 월드투어' 마지막 날 콘서트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것이다. 이날 공연은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면서 폭발적인 조횟수를 기록했다. 추가 공개에서는 B.A.P가 V LIVE 플러스를 통해 선보였던 서울 앵콜 콘서트 실황 영상에 더불어 멤버별 멀티캠과 비하인드 영상까지 담기면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룹 B.A.P에게는 올 해 월드투어의 화려한 피날레가 큰 의미를 가진다. 지난 2월부터 16개국에서 30회에 걸쳐 공연을 진행하면서 부쩍 성장하고, 함께 한다는 것을 멤버들이 깨달았기 때문. 그래서 이들에게 서울 피날레 공연은 더 애틋하고 중요했다.

B.A.P는 지난 6일~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를 개최했다. 양일간 8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오랜만에 만난 국내 팬들, 그리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인사했다.
무엇보다 B.A.P는 이날 앞으로도 '함께'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계속 함께 한다는 것이 기쁘다", "우리 멤버들이 제일 좋다"라면서 팬들에게도 멤버들에게도 서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는 B.A.P라서 더 예뻐 보였다.
총 9개의 VOD가 공개된 V LIVE+ 컨텐츠는 콘서트 전체 영상을 포함해 B.A.P의 히트곡 ‘ONE SHOT’, ‘1004(Angel)’, ‘KINGDOM’의 멤버별 멀티캠 서비스가 제공되어 기존에 카메라에 잡히지 않아 아쉬웠던 멤버들의 단독 영상도 함께 담아내 한층 생동감 있는 콘서트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강렬한 무대를 펼쳤던 B.A.P의 공연뿐만 아니라 무대 뒤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백스테이지 비하인드 VOD도 함께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다가오는 5일에는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멤버들의 세로캠 영상도 V LIVE+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렇듯 16개국 32회의 월드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B.A.P는 오는 10월 2일 국내 팬들을 위한 팬미팅 ‘MATO TV’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해요TV-B.A.P의 사생활’를 통해 넘치는 비글미를 발산하며 한국, 중국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mcgwir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