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종합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이 모바일 TV분야 사용자 수 1위,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에서 발표한 8월 주간 리포트를 분석한 결과다.
와이즈앱이 분석한 모바일 TV 주간 통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은 주간 사용자 수가 매주 약 160만명을 기록했다. 타사 대비 최대 2배 이상 높은 사용자 기록으로 1위다.
또 다른 시장조사 업체 TNS의 모바일 TV 7월 통계에 따르면 비디오포털은 7월 월간 모바일 TV 부문에서 순 이용자 수가 248만명으로 이통 3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에서도 9월 기준 평점 3.7점을 기록하며 이통 3사 중 가장 앞서고 있다.
LG유플러스는 LTE 안심옵션의 혜택과 비디오포털 월정액 상품 및 매일 3GB씩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월정액 8800원(부가가치세 포함)의 부가 서비스 꿀팁 마음껏팩도 제공한다.
꿀팁 마음껏팩은 일 3GB를 초과하더라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3Mbps는 모바일에서 HD급 영상을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속도로 저가 요금제 가입자도 부담 없는 가격에 비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단 가입일로부터 7개월 된 시점부터는 기본 데이터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제공된다.
꿀팁 마음껏팩에 가입하면 9월에는 '특별수사', '갓 오브 이집트', '나의 소녀시대', '엽기적인 그녀2', '귀향' 등 비디오포털에서 제공하는 영화 주문형 비디오 (VoD) 약 10만편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꿀팁 마음껏 팩 신규 가입자에게는 비디오포털에서 1만원 상당의 VO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꿀팁 마음껏팩과 함께하는 추석꿀팁 공유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추석꿀팁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3명) ▲멀티 비타민 미네랄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명)을 선물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