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대장 뜬다..국카스텐, 10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9.02 08: 19

록밴드 국카스텐이 연말 전국 투어 ‘HAPPENING’을 개최한다.
국카스텐은 오는 10월 22일 원주 공연을 시작으로, 총 11개 도시에서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HAPPENING’을 진행한다. 
‘HAPPENING’이라는 제목이 붙여진 이번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는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이 될 것이며 관객들에게 예기치 못한 ‘HAPPENING’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카스텐은 곡 선정부터 무대 콘셉트까지 이전에 진행된 전국투어 콘서트 ‘스콜(Squall)’과는 또 다른 재미와 매력, 국카스텐만이 할 수 있는 화려한 연주와 하현우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볼 수 있는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카스텐의 메인 보컬 하현우는 MBC ‘일밤-복면가왕’에 ‘우리 동네 음악 대장’으로 출연해 9연승의 신화를 기록하며 대중에게 그 뛰어난 가창력을 각인시킨 바 있다.
또 앞서 지난 6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국카스텐의 전국투어 콘서트 ‘스콜(Squall)’이 앙코르 공연을 포함해 총 7회 공연이 모두 매진되는 신화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어 새로이 시작되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2016 국카스텐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HAPPENING’ 공연 1차 티켓 오픈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오는 9월 9일 오후 2시 원주 공연을 시작으로, 3시 인천, 4시 고양, 5시 천안 순으로 오픈 되며 2차 티켓 오픈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인터파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