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캡틴 아메리카를 보지 못할 예정이라고 미국 매체 타임이 지난 28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조-앤소니 루소 형제 감독은 최근 가진 인터뷰를 통해 캡틴 아메리카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는 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루소 형제는 "캡틴 아메리카가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에서 방패를 내려놓은 의미는 그가 캡틴 아메리카로서의 정체성을 내려놓았다는 것을 뜻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로서의 정체성이 자신 안에서도 일정 부분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스티브 로저스는 등장할 전망이다.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출연하는 만큼 캡틴 아메리카가 아닌 스티브 로저스를 보게 될 전망.
때문에 스티브 로저스는 캡틴 아메리카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실제로 코믹북에서는 '노마드'라는 히어로로 다시 태어난 바 있어 이번 영화에서도 다른 캐릭터를 맡게 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어벤져스 팀을 이끌었던 캡틴 아메리카의 부재로 또 다른 캐릭터가 캡틴 아메리카의 자리를 차지하게 될지도 관심사 중 하나. 가장 유력한 캐릭터는 캡틴 아메리카의 조력자인 팔콘과 버키다. / trio88@osen.co.kr
[사진]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