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IRT6520 출시 기념...#브라운체온측정의날 캠페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8.22 17: 23

브라운이 에이지 스마트(AgeSmart) 기술이 탑재돼 연령별로 전문적이고 정확한 체온 측정이 가능한 신제품 귀적외선 체온계 ‘IRT6520’ 출시를 기념, ‘#브라운체온측정의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지 스마트 기술이란 0~3개월, 3~36개월 및 36개월 이상으로 달라지는 연령별 발열기준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둔 기술이다. 측정하는 사람의 연령에 따른 발열 정도를 정확하게 판정해준다. 
브라운에 따르면 IRT6520의 경우 정상체온은 초록색, 미열은 노란색, 고열은 빨간색으로 화면에 표시해 연령에 따른 발열 여부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내년 2월 말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 ‘#브라운체온측정의날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 아이와 가족의 체온을 측정하는 ‘브라운 체온 측정의 날’ 이벤트와 매주 금요일 올바른 체온 측정 방법과 건강 상식에 관한 퀴즈를 푸는 ‘브라운 헬스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브라운 헬스케어 코리아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브라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