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서울 SK(단장 김선중) 문경은 감독이 SK가 직접 운영 하는 주니어 나이츠 농구 교실 강남점에서 유소년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클리닉을 실시한다.
SK나이츠 주니어 나이츠 농구교실 강남점은 강남 YMCA에서 매주 화요일과 토 요일에 수업을 진행하며 20일(토) 11시에 열리는 수업시간을 맞아 문경은 감독 과 한대식 체력코치의 특별 클리닉을 실시하고 수업후에는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 이다.
문경은 감독에 이어 전희철 코치와 김기만 코치도 프로아마 최강전 결과에 따라 8월 28일(일) 또는 9월 4일(일) 오후 2시부터 목동 직영점에서 특별 클리닉과 사인회를 개최한다.
SK나이츠 주니어 나이츠 농구교실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강남 YMCA체육관)과 목동 직영점 (양정고등학교 체육관) 2곳으로 학생들에게 농구 기술, 키 크기 트레 이닝, 체력 테스트 등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과 함께 문경은 감독을 비롯한 선수들의 특별 클리닉, 그리고 SK 홈경기 관람 등 회원들에게 다양 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는 주니어 나이츠 농구 교실 직영점 회원 가입 선착순 100명에게 나이키 훕 씨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이키 30% 특별 할인권을 증정한다.
SK나이츠 주니어 나이츠 농구 교실 직영점 회원 가입은 SK 홈 페이지 (www.sksports.net/knights 전화 02-6100-7506)와 강남 YMCA 홈 페이지 (www.knymca.or.kr 전화 02-549-5878)로 하면 된다.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