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출신 아이비아이, 오늘 데뷔 타이틀곡 라이브 무대 생중계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6.08.17 09: 39

걸그룹 아이비아이(I.B.I)가 멜론 아지톡 생중계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몰래몰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아이비아이(I.B.I)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내일(18일) 자정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늘(17일) 오후 11시 30분 '라이브원'을 통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몰래몰래'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Mnet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이 결성한 그룹이다.
'몰래몰래'는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 노는 어린이, 강명신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노래로 용기와 희망을 주는 가사와 함께 리드미컬한 비트와 그루비한 신스&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아이비아이(I.B.I)는 18일 멜론 팬 맺기 이벤트 공약 실천을 위해 쇼케이스와 천사 악수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몰래몰래' 라이브 무대 이외에도 멤버들의 토크 및 게임 시간도 준비돼 있어 참석한 팬들은 아이비아이(I.B.I)와의 시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아이비아이(I.B.I)의 '라이브원'은 멜론 아지톡, 다음TV팟, 카카오TV,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생중계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로앤엔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