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우먼스 골드팩 컬렉션’ 출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08.16 09: 58

푸마가 여성을 위한 ‘우먼스 골드팩 컬렉션(Women’s Gold Pack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푸마의 여성용 제품을 가을 시즌 트렌드 컬러인 ‘골드’를 모티프로 해 새롭게 출시한 것으로, 러닝화 및 트레이닝화, 스니커즈로 구성됐다.
하반기 새로운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금색이 반영된 푸마 ‘우먼스 골드팩 컬렉션’은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애슬레저(Athleisure)’룩을 즐기는 개성 있는 젊은 여성을 위해 출시됐다.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고,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제작해 더욱 트렌디 하면서 고급스러운 컬렉션으로 재탄생된 것이 특징.
이번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제품은 할리우드 대표 패셔니스타인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푸마의 차세대 여성용 트레이닝화 ‘피어스(Fierce)’다. 메쉬 소재와 발목까지 올라오는 독특한 부츠 스타일로 지난 4월 출시이래 운동을 즐기는 트렌디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피어스(Fierce)’는 골드 색상의 폼스트립(Formstrip)과 설포로 더욱 유니크 하게 변해 고급스러운 ‘애슬레저 룩’ 연출이 가능하다.

푸마의 스테디 셀러 '스웨이드'는 가을 시즌을 맞아 ‘스웨이드 플랫폼’으로 재탄생했다. 스트리트 패션 아이콘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제품답게 본연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살리고, 아웃솔의 굽을 높여 독특한 스타일을 가미한 것. 컬러 배색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스웨이드 플랫폼 골드'는 신발 앞코에 메탈릭한 소재의 골드 캡으로 포인트를 줘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스트리트 스타일을 만들어준다.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 됐으며, 빈티지한 청바지에도 심플한 트레이닝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가능 하다.
‘우사인 볼트의 러닝화’로 지난 7월 출시된 러닝화 ‘이그나이트 듀얼(IGNITE Dual)’ 또한 ‘이그나이트 듀얼 골드(IGNITE Dual Gold)’로 새롭게 나왔다. 뛰어난 유연성과 쿠셔닝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돕는 ‘이그나이트 듀얼’은 신발 앞 부분과 뒤 축에 골드 디테일이 더해져, 스타일을 중시하는 중·장거리 러너를 위한 러닝화로 재탄생 했다. ‘이그나이트 듀얼 골드(IGNITE Dual Gold)’ 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 볼트를 기념하는 ‘이그나이트 듀얼 볼트 (IGNITE Dual Bolt)’ 한정판으로도 출시 됐는데, 어퍼 앞부분 전체가 골드로 제작됐다. 우사인 볼트 서명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으로, 국내에는 80족이 입고 됐다. 그 외에도 작년 8월,  '가장 역동적인 여성용 운동화'를 모토로 출시됐던 여성용 트레이닝화 ‘펄스XT(Pulse XT)’ 또한 미드솔 부분에 금빛 포인트를 줘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 10bird@osen.co.kr
[사진] 푸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