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정’ 송강호X공유X한지민, 오늘 V앱 뜬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6.08.10 08: 15

 영화 ‘밀정’에 출연하는 송강호, 한지민, 공유, 엄태구, 신성록과 ‘밀정’을 연출한 김지운 감독이 오늘 오후 9시 포털사이트 V앱을 통해 생중계 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린 영화다. 송강호, 공유,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그리고 김지운 감독까지. '밀정'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의 예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중계에서는 배우들의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부터 촬영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브라더스 영상’, 벌써 네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명콤비 김지운 감독과 송강호의 특별한 인연을 담은 특별 영상의 최초공개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밀정'의 거대한 비밀이 공개될 예정으로 영화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김지운 감독과 송강호의 재회, 송강호와 공유의 최초의 만남,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등 남다른 개성으로 영화에 다채로운 색깔을 더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주목 받고 있는 '밀정'은 오는 9월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들에게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강렬한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사진] '밀정' 무비토크 라이브 예고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