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A, 기분좋은 '막내'들의 반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8.05 17: 06

그룹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 A(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5일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나인뮤지스 A는 5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신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의 음악 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공개될 신곡 '입술에 입술'의 무대에서 나인뮤지스 A는 포인트 안무인 '립스틱 춤'을 선보일 예정이며, '립스틱 춤'은 이번 곡의 킬링 파트인 '라리라라츄~'에 많은 분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입술을 포인트로 세련되게 표현한 안무다.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하고 시원한 댄스곡이며, 아찔한 줄타기에 들어간 연인의 이야기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묘사한 반전 있는 가사가 포인트다.
특히 지난 4일 정오 공개된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의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
한편 나인뮤지스 A는 이날 '뮤직뱅크'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한다. / nyc@osen.co.kr
[사진] 스타제국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