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시큐어코딩 진단도구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8.01 12: 04

 ㈜파수닷컴이 시큐어코딩 진단도구, 스패로우(SPARROW)를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SPARROW on Cloud)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8월 국문 서비스에 이어, 9월에는 영문 서비스를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는 스패로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시큐어코딩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파수닷컴에 따르면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는 프로그램 실행의미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보안약점을 정확하게 검출한다. 최신 머신러닝 기술을 적용해 개발자가 쉽게 사용하고 손쉽게 코드를 수정할 수 있도록 했다.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는 간편한 가입과 결제만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기간 만큼만 비용을 지불, 시큐어코딩 점검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 할 수 있다. 소비자의 허가 없이는 누구도 소스코드에 접근할 수 없도록 소비자에게 슈퍼 어드민(Super Admin) 권한이 주어진다.

파수닷컴은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서비스에 가입하면 서비스 이용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또 시큐어코딩 교육 무료 초청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5명에게는 진단 결과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파수닷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