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이번엔 힙합 아닌 EDM..다크 벗고 트렌드 입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7.29 08: 35

B.A.P가 돌아온다. 오는 8월 8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28일 오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의 공식 채널을 통해 8월 8일 공개될 B.A.P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사진에는 오렌지색과 핑크색 등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변화를 준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겨 있다. 

모래사장과 야자수를 배경으로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콘셉트가 돋보인다. 새롭게 공개될 싱글 앨범의 분위기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하늘을 찌를 기세다. 
 
소속사 측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에는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EDM 장르다. 뜨거운 여름밤 펼쳐지는 환상적인 파티를 즐기는 스토리를 담은 트렌디한 곡"이라고 밝혔다. 
또한, 히트메이커로 주목받고 있는 TS 뮤직 소속 박수석 작곡가와 B.A.P의 ‘Young, Wild, & Free’, ‘Feel So Good’을 만든 김창락, B.A.P의 리더 방용국, 언터쳐블 슬리피 등이 참여해 트렌디한 비트를 가미한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했다고 알렸다.
 
B.A.P는 오는 8월 6, 7일 양일간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16개국 32회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TRUE AWAKE!!’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T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