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륙작전', 예매율 1위..'부산행' 막으러 왔나?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6.07.26 19: 53

영화 '인천상륙작전'(이재한 감독)이 2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서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1위를 점령했다.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언론시사회와 다양한 컨셉 시사회를 통해 언론 및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인천상륙작전'이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영진위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인천상륙작전'이 박스오피스 1위를 고수하며 581만 관객을 돌파한 '부산행'을 제쳤다.그 뿐만 아니라 맷데이먼주연의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을 비롯한 동시기 개봉 예정작들을 모두 넘어서며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개봉을 앞두고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인천상륙작전'은 본격적으로 예매사이트가 오픈되는 27일 한층 높은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물론 개봉 첫 주 흥행 기록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인천상륙작전'은 역사 속 숨겨진 영웅 실화를 바탕으로 한 긴박한 첩보전, 이정재, 이범수의 강렬한 열연과 시너지, 리암니슨의 묵직한 존재감을 비롯해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잊을 수 없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본 관객들은 "빠른전개덕분에눈을못뗀다"(네이버_sunt****), "볼거리가많은영화였다"(네이버_ 8127****), "나라를위해목숨을바친분들에게감사드리고싶었다"(네이버_jins****), "전쟁의상황을그려낸영화라긴장감이엄청났다"(네이버_dhfr****), "맥아더장군진짜멋있었다. 실화라그런지몰라도더깊게다가온듯"(네이버_alcl****), "몸을사리지않고보여준배우들의액션연기에감탄할수밖에없었다"(네이버_hyol****), "보는내내시간이어떻게흘러가는지모르고몰입. 오랜만에전쟁영화너무재미있다"(네이버_kim1****), "압도적인스케일과연기에나도모르게푹빠져버리는흡입력이상당하다"(네이버_okes****)등 거센 호평을 쏟아내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예매율 1위를 점령하며 올여름 극장가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전세를 뒤바꿀 인천상륙작전, 그 뒤에서 전쟁의 역사를 바꾸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었던 이들의 숨겨진 실화를 소재로 묵직한 드라마, 긴박감 넘치는 볼거리를 더한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인천상륙작전'은 오는 27일 관객들을 찾는다. /eujenej@osen.co.kr
[사진] '인천상륙작전' 스틸 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