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딘딘X베이식, 이현도와 뭉쳤다…23일 신곡 공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07.22 07: 15

래퍼 딘딘과 베이식이 콜라보한 신곡이 발매된다. 이현도와 eniac이 작곡과 편곡을, 딘딘과 베이식이 가사를 직접 쓴 '크로니클'이 바로 그것.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딘딘과 베이식은 신곡 '크로니클' 녹음을 이미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해당곡은 오는 22일에서 23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앞서 딘딘은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해 스윙스 등과 함께 주목받았고, 베이식은 '쇼미더머니4' 우승을 꿰찬 실력파 래퍼. '쇼미더머니'와 밀접한 인연이 있는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최초다. 특히 최근 각종 예능프로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탄탄하게 쌓아올린 딘딘이, 본업인 힙합 뮤지션으로서 베이식의 지원사격을 받아 컴백하는 점이 인상적.

딘딘X베이식의 '크로니클'은 딘딘의 새로운 싱글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며, 타이틀곡 '네가 보여'(feat.JUNIK)와 함께 23일 0시 정식 발매된다.
한편, 딘딘은 Mnet '왓업쇼미'를 통해 개그맨 김기리와 함께 '쇼미더머니5'에 대한 솔직하고 과감한 코멘터리를 풀어낸다. 종영한 '쇼미더머니5'의 공백을 메우는 '왓업쇼미'는 22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베이식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