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는 20일 클라우드 및 모바일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Acronis Backup 1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퍼블릭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환경에 최적화 된 솔루션이다. 마이크로소프트(MS)와 아마존웹서비스, 안드로이드, 애플 맥(iOS), 리눅스, VM웨어 등 15가지 플랫폼 기반의 데이터 백업을 지원한다.
특히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단 3번의 클릭으로 설치를 끝낼 수 있다. 15초 미만의 복구 속도까지 보장한다.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시스템은 물론, 물리/가상 시스템 및 원격 시스템,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 작업에 대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가상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호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IT 부서에서 기업 데이터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클라우드에 저장된 상태에서도 이 데이터에 접근 가능한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다.
데이터가 유실됐을 경우, 파일과 이메일, 데이터베이스 복구와 더불어, 시스템 복구, 베어-메탈 복구, 액티브 복구, 인스턴트 복구, vm플래시백(vmFlashBack), 클라우드 재해복구, 물리 데이터 전송 등 다양한 복구 옵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랫폼에 관계 없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크로니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