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 10㎝' 합동 콘서트, 올레tv·모바일 통해 생중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7.20 15: 07

 KT가 아이오아이(I.O.I) & 10㎝ 콘서트 라이브 실황을 무료로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JTN SUMMER FESTIVAL: 아이오아이 & 10㎝’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KT는 지난 15일부터 사전 시청예약을 받고 있다.
화제의 오디션을 통해 탄생해 인기 정상에 오른 아이돌 그룹 아이오아이는 '픽미(Pick Me)', '드림 걸(Dream Girl)' 등 열정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봄이 좋냐??', '아메리카노'를 부른 남성 듀오 10㎝는 달콤한 멜로디와 넘치는 위트로 시청자의 감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황 생중계는 올레 tv 메뉴 ‘음악/교육/다큐’에서 ‘JTN SUMMER FESTIVAL: 아이오아이 & 10㎝’를 선택해 시청 예약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라이브 시청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 배스킨라빈스의 솜사탕 블라스터 교환권을 증정한다.
올레 tv는 지난해 ‘케이윌 & 어반자카파 콘서트’를 시작으로 ‘YB(윤도현밴드)’, ‘BTOB’, ‘스텔라’ 등 인기 가수의 공연 실황을 생중계 해왔다. 뿐만 아니라 ‘베를린 필하모닉 송년음악회’와 ‘라페니체 신년음악회’, KT 체임버오케스트라의 특별연주회 등의 실황을 무료로 제공했다. 또 인기 뮤지컬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라푼젤' 등을 유료 생중계 후 VOD로 제공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