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 여름방학을 맞아 회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Future of FC서울의 여름방학특강은 여름 방학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만큼 각 구장의 특성이나 회원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짜임새 있는 특강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수업 시간 역시 평일 오전 시간이나 회원들의 참여가 용이한 시간을 고려하여 탄력적으로 구성하였다.
여름방학특강은 단기간에 회원들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축구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구장 별로 각기 다른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관악구에 위치한 키즈 아레나 구장에서는 코치 2명에 회원 4명이 참여하는 소수정예 개인 레슨형 특강이 진행된다.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 스카이 돔 축구장에서는 연령별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해 기본 기량 점검과 좀더 심화된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술원리를 지도할 계획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강남구의 대청초, 언북초 서초구의 서초초, 송파구의 잠실어울림구장에서는 축구 기본기를 완벽하게 다질 수 있도록‘드리블 마스터 코스’,‘기본기 완성 코스’,‘볼 소유와 Skill up 코스’ 등 다양한 형태의 여름방학 특강을 마련하였다.
Future of FC서울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특강프로그램이 알차게 짜여진 만큼 많은 학부모님과 회원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7월 25일부터 8월19일까지 진행되는Future of FC서울 여름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uture of FC서울 홈페이지(http://academy.fcseoul.com)와 전화 1661-7900을 통해 문의하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