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2' 올해 개봉 외화 중 2번째로 빠르다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6.07.18 11: 54

영화 '나우 유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 2'(존추 감독)가 지난 주말까지 173만 7,48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를 강타했다.
2016년 하반기 외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하며, 여름 영화 시장의 사이즈를 키우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2'가 지난 주말 누적 스코어 173만 7,489명을 기록, 정식 개봉 4일 차였던 지난 16일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개봉한 외화 중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다음으로 가장 높은 1주차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나우 유 씨 미 2'는 정식 개봉한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은 물론 국내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할리우드 대작들인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분노의 질주: 더 세븐' 등 쟁쟁한 작품들의 흥행 추이를 뛰어 넘는 기록을 통해 올 여름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열었다.

이에 관람객들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약 5,722개의 평점을 남기며 네티즌 평점 8.73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영화의 높은 인기를 체감케 했으며, CGV 홈페이지에서도 90%라는 높은 골든 에그 지수를 기록하며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황홀한 매직쇼가 펼쳐지는 '나우 유 씨 미 2'를 관람한 관객들은 ‘보는 내내 신기하고 반전도 대박..재미있게 봤어요ㅋㅋㅋ’(CGV ki**eel1231), ‘1편도 재미있게 봤었는데 역시나 이번 영화도 즐거웠어용ㅋㅋ 연기도 마술도 음악도 다 좋았어요’(CGV mi**ng511), ‘보는 내내 너무 너무 재미있고 흥분되는 걸 어떡하란 말이지. 눈이 너무나 즐거움 그냥 취향저격이다’(왓챠 –채여****), ‘1편보다 낫다! 전편을 뛰어넘는 속편이 나오기 힘들다는 것이 정설이지만 이 영화는 그 정설을 극복했다’(왓챠 영화****), ‘기대한 만큼 만족스러웠다. 제시가 비를 가지고 노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3편도 빨리 나와라!!!’(왓챠 movi****), ‘'나우 유 씨 미 2' 진심 꿀잼!!!’(인스타그램 h.yo****), ‘완전 대박ㅋㅋ 완전 재미있어ㅋㅋㅋ 또 보러가자~’(인스타그램 jobo****) 등 흥분 섞인 극찬 릴레이를 통해 영화에 대해 폭발적으로 호응했다.
170만 명이 넘는 누적 관객수를 기록, 개봉 주 주말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연일 대박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2'는 지난 7월 12일 개봉해 절찬리 상영 중이다. /eujenej@osen.co.kr
[사진] '나우 유 씨 미2'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