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8일 천안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7.17 08: 59

 KT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진행한다.
KT에 따르면 이번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다섯번째 공연은 ‘일탈’을 주제로 꾸며진다. 홍대 최고 ‘흥부자’라 불리는 ‘THE KOXX(칵스)’와 드라마 '또! 오해영' OST ‘사랑이 먼데’의 유승우가 함께한다. 특히 올해 스무살로, 소년에서 청년으로 성장한 유승우는 학창시절을 천안에서 보내 충남 지역 청춘들과 더 큰 공감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 ‘청춘, #희망해’ 코너에서는 KT의 열린 채용 프로그램인 ‘스타오디션’을 통해 입사한 신입직원이 차가운 현실 속에서도 도전을 즐기던 학창시절, 자기만의 소소한 일탈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칵스와 유승우가 청춘들의 고민을 직접 듣고 함께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KT는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닷새 동안 올레tv에서 ‘나는 너를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1인당 2매)를 제공한다.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UP & Down #청춘해’ 댓글 이벤트와 칵스가 준비한 영상 이벤트 등을 통해 당첨자에겐 무료 공연 입장권과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콘서트 당일에는 응원 메시지를 담고 공유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엽서 작성 코너, 청춘들이 공감하는 센스있는 멘트가 적혀있는 미니포토 아이템 촬영코너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KT 뮤직에서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28일과 다음 날인 29일 양일간, 지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칵스와 유승우의 추천곡(일탈과 관련된 추천곡)들을 담아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7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 티켓은 KT멤버십 Great Culture 사이트와 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올레tv 이벤트를 통해 무료(추첨)로 받을 수 있다. 또 BC카드 라운지, 기프티쇼, 티켓링크, 인터파크, 쿠팡 그리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 구매, 그리고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입장료 1000원은 KT 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