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측 "H.O.T. 출신 장우혁 삶, 반전 그 자체"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6.07.14 10: 01

 ‘나 혼자 산다’ 측이 첫 출연하는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의 싱글라이프에 대해 "반전 그 자체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20년 만에 마련한 럭셔리 펜트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하는 장우혁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최근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장우혁은 넓은 거실과 옥상 테라스까지 있는 싱글하우스를 선보였다. 싱글남의 집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고.

특히 고급 펜트하우스에 살지만 인테리어만큼은 단출하게 꾸밀 정도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의 반전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 특히 충전식 전기 자동차를 타고,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룩을 통해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한복을 연상케 하는 흰색 깔맞춤 데일리룩은 장우혁표 패션 아이템이 될 것이라는 전언이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그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장우혁의 라이프는 반전 그 자체다. 소박하고 담백한 그의 매력적인 싱글 라이프를 주목해달라"고 귀띔했다.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10분. / besodam@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