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 ‘안투라지’ 특별 출연..이광수 위한 ‘특급 의리’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7.06 13: 10

  
배우 김기방이 절친 이광수를 위해 ‘특급 의리’를 선보였다.
  

최근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은 배우 김기방이 연이어 tvN의 새 기대작 ‘안투라지’(연출 장영우/극본 서재원,권소라)에도 특별출연 소식을 알렸다.
  
김기방의 ‘안투라지’ 특별 출연은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이광수와의 친분으로 이뤄졌다. 이번 촬영 역시 이광수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두 사람의 찰진 연기 호흡이 예상된다.
  
동명의 미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어 이번 김기방의 특별출연 소식에도 많은 네티즌들이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김기방은 오는 7월 8일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막을 올리는 음악극 ‘유럽블로그’ 첫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에도 신중을 기하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가족액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