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 ‘님과 함께’ 추천하는 케미 커플3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6.07.04 16: 05

개그맨 윤정수와 김숙이 ‘님과 함께2’에서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사실 두 사람의 가상부부 생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는 없었다. 그간 워낙 가상 결혼 예능에서 대부분 훈훈한 비주얼의 연예인들이 출연했기 때문.
과연 윤정수와 김숙이 제대로 가상부부 생활을 할 수 있을까 의문이었다. 하지만 JTBC ‘님과 함께’ 방송 통틀어 최고의 시청률까지 기록했을 정도로 최고의 호흡을 보여줬고 요즘엔 두 사람이 여전히 티격태격 하면서도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꾸준히 ‘진짜 결혼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윤정수, 김숙 가상부부처럼 차진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님과 함께’ 출연을 ‘강추’ 받고 있는 케미 커플을 꼽아봤다.

◆ ‘연상연하 커플’ 송은이♥김영철
송은이와 김영철은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출연을 강력 추천하고 있는 남녀다. 이는 아무래도 두 사람이 방송에서 실제 자신의 마음을 내비쳤기 때문.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알고 지냈는데 예능프로그램에서 종종 연인인 듯 연인 아닌 듯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헷갈리게 한다. 송은이와 김영철은 서로 가족도 알 정도의 사이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갑자기 프러포즈 비슷한 발언을 했고 송은이는 “지금은 좀 그렇고 10년 후에도 혼자면 그때”라는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JTBC ‘마녀를 부탁해’에서도 김영철이 송은이를 여자로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서 송은이를 향해 ‘결혼해 줄래’ 노래를 하기도 했다. 그간의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면 윤정수, 김숙 가상부부를 이을 최강 커플임이 확실하다.
◆ ‘진짜 커플’ 장동민♥나비
장동민과 나비는 ‘님과 함께2’에 실제 출연하기도 했다. 앞서 허경환, 오나미 가상부부와 더블데이트를 즐겼는데 당시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장동민과 나비는 허경환을 좋아하는 오나미에게 직접 데이트 코치를 하면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
장동민은 나비를 사로잡기 위해 연락을 계속하다 끊는 방법을 썼다면서 자신의 연애담을 털어놓으며 오나미에게 허경환의 마음을 얻는 비법을 알려주기도 했다. 또한 오나미에게 라면을 끓여 오라고 했던 그가 나비가 나타나자 자신이 직접 나서 라면을 끓어줬다. 나비는 장동민이 그렇게 잘해준다면서 자랑, 두 사람이 ‘님과 함께’에 출연하면 꽤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만들어질 듯하다.
◆ 썸? 우정? 이이경♥이세영
배우 이이경과 개그우먼 이세영도 ‘님과 함께’ 출연을 추천받고 있는 커플이다. 두 사람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는데 알고 보니 이들은 자주 만나는 절친 사이였다.
이이경은 이세영과 얘기하다 보면 온 신경을 자신에게 집중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면서 “‘너 나 좋아하냐’고 차마 못 물어보겠더라. 그러면 ‘사귀자’로 할까봐. 나는 이세영을 오래 보고 싶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리고 이세영은 이이경에 대해 “솔직히 좋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이이경과 이세영도 ‘님과 함께’에 출연한다면 윤정수, 김숙 커플과 허경환, 오나미 커플 중간 느낌의 티격태격 하면서도 이세영이 이이경을 좋아하는 묘한 분위기의 커플의 모습을 보여줄 듯하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JTBC ‘님과 함께2’,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