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 경북 영천시에 문을 연 골프존카운티 청통이 개장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청통에 따르면 오는 5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청통을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8월까지 사용 가능한 주중 2부 1인 그린피 무료 또는 주말 2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로고양말 500개와 텀블러 500개, 골프공 500개, 볼마커를 5일까지 내장한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특히 1일에는 골프존카운티 청통 개장 1주년 축하 돌떡을 제공한다.
골프존카운티 청통 개장 1주년 관련 내용을 5일까지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공유하면 그린피를 5000원 할인해준다. 또 내장객에게 행운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를 제공하고,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뷔페 2인 이용권, 아이스커피 2잔 이용권, 미숫가루 2잔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혹서기를 겨냥한 'Summer Cool'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과 8월 두 달간 골프존카운티 청통을 방문하면 얼음생수와 얼음주머니를 무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 직원이 1주년 기념 티셔츠를 착용하고, 카트에 꽃장식을 부착하는 등 골프존카운티 개장 1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이용자를 찾을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올해 6월 말까지 누적 방문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카운티 청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