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더걸스, 감각적 레게팝 베일 벗었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7.01 08: 27

컴백을 앞둔 걸그룹 원더걸스가 복고에 유니크를 더했다. 
원더걸스가 오는 5일 컴백을 앞두고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Why so lonely' 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렬하면서도 컬러풀한, 또 복고 스타일이지만 유니크한 느낌으로 원더걸스의 신곡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성냥을 입에 물고 불을 붙이거나 인형을 상대로 화풀이를 하는 모습 등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 역시 개성 넘치는 히피 콘셉트를 각자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하며 물오른 인형미모를 과시했다.

영상 중반에는 멤버들이 각각 악기를 들고 연주하는 모습도 공개되며 밴드 원더걸스의 귀환을 알렸다.
또 '너와 입술이 닿을 때부터 모든 게 달라질 줄 알았는데 별거 없어'라는 시니컬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레게팝 사운드는 짧지만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원더걸스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보게 했다. 
'Why so lonely'는 원더걸스가 처음 시도하는 레게팝 장르의 곡으로 데뷔 10년 차 원더걸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 타이틀곡이다. 이는 데뷔 이래 줄곧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의 곡을 타이틀로 활동해온 원더걸스의 새로운 변신이다. /seon@osen.co.kr
[사진]JYP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