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中 홀리며 대륙 접수..'아이라이크댓' MV 차트 1위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6.29 08: 22

씨스타를 향해 대륙이 들썩이고 있다. 신곡 '아이 라이크 댓' 반응이 심상찮다. 
28일 중국 대표 음원 사이트 ‘QQ뮤직’과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인위에타이'에 따르면, 지난 21일 공개된 씨스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뮤직비디오가 K팝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인위에타이 주간 차트(집계기간 6월20일 -6월26일)에서는 사이트 이용자들이 부여한 평점에서 98.64 로 최고점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컴백한 씨스타의 신곡이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에 매우 밀착된 음악을 형상화 하고 있다. 강하게 때론 부드럽게 노래 전체를 지배하는 유혹적인 분위기는 오리엔탈 무드로 투영되고 테마 전체에 신비롭게 묻어난다. 
화려한 색감에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청초한 메이크업에 오리엔탈 무드를 입혀 치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완성했다. 여기에 씨스타만의 화려한 섹시 퍼포먼스를 더해 눈과 귀가 즐거운 영상이 탄생했다. 
       
21일 컴백한 씨스타는 '아이 라이크 댓'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스타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