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브라더스, ‘응팔’ 작가와 계약..제작사 입지 탄탄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6.06.27 10: 02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화이브라더스가 이선혜 작가와 계약을 체결 하며 제작사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화이브라더스는 27일 이선혜 작가의 영입 소식을 전하며 드라마 제작 분야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임을 알렸다.
이선혜 작가는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과 tvN 드라마’응답하라’ 시리즈를 흥행 시킨 숨은 주역으로 탁월한 센스와 실력을 발휘해 작업에 참여하는 작품들을 연이어 성공시켰으며, 류준열, 박보검, 이동휘, 혜리, 유연석, 서인국 등 출연 배우들을 스타로 만든 스타제조기로써 업계에서도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화이브라더스는 중국 1위 대형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모회사로 두고 있어 국내를 비롯한 해외 마케팅 및 세일즈에 있어서도 여느 제작사들보다 좋은 여건이 마련되어 있는 상태로 제작 분야에서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선혜 작가의 계약으로 인해 기반을 더욱 단단히 다졌다.
이 회사는 ‘가면’, ‘운빨로맨스’, ‘엽기적인 그녀’를 제작하거나 할 예정이다. 화이브라더스는 김윤석, 유해진, 주원, 김상호, 김정은, 강지환, 이시영, 이동휘, 임지연, 박혜수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해있다. / jmpyo@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