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MV 트레일러 공개임박..'가상여친'의 끝판왕 온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6.24 08: 58

소나무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곧 공개된다.
 
소나무는 23일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24일 낮 12시에 ‘넘나 좋은 것’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초록달 홈페이지(http://www.tsenter.co.kr/sonamoo/)와 유튜브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될 이 영상은 소나무 멤버들의 7인 7색 다채로운 콘셉트와 화사한 영상미가 더해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소나무 멤버들은 여자 친구를 만나는 게 소원인 소년의 바람을 이루어 줄 일곱 명의 이상형으로 등장한다.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현실에는 없을 여자 친구를 연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마치 꿈 같은 스토리로 진행되는 뮤직비디오는 1인칭 시점으로 촬영됐다. 소나무의 진짜 남자 친구가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형식으로 제작돼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소나무는 오는 29일 예스24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comet568@osen.co.kr
[사진] T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