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첨밀밀' 주제곡 리메이크..작사가 데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6.24 08: 40

 가수 홍진영이 영화 ‘첨밀밀’의 주제곡 ‘월량대표아적심’을 리메이크해 발표한다.
홍진영은 오는 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첨밀밀’의 주제곡인 ‘월량대표아적심’을 한국어로 부른 리메이크 곡을 공개하는 것.
홍진영이 리메이크해 부른 이 곡은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 돼 공개된다. 특히 홍진영은 가수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가로 데뷔, 이 곡의 한국어 버전 가사를 직접 개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 측은 “‘첨밀밀’은 국내에서도 크게 인기를 모았던 중화권 영화고 이 곡의 주제곡인 ‘월량대표아적심’ 또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라면서 “이 리메이크 곡의 한국어 버전 가사를 홍진영이 직접 써 발표하는 것이 뜻 깊고 홍진영 또한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진영은 지난 3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의 타이틀곡 ‘엄지척’을 발표, 역시 믿고 듣는 ‘트로트 퀸’의 명성을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홍진영은 가수 활동 외에도 MBC ‘찾아라! 맛있는 TV’, KBS 2TV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활약 중이다. / nyc@osen.co.kr
[사진] 뮤직K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