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22일 티켓 오픈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6.22 07: 40

가수 에디킴의 7월 여름 콘서트 ‘HELLO, SUMMER(헬로, 썸머)’로 팬들과 만난다.
  
7월 23~24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 티켓은 오늘(22일) 팬클럽 ‘에딕션’ 선예매 후 일반 예매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사전 신청 및 인증 절차를 거친 회원만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는 22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인터파크에서, 일반 예매는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와 네이버N예약에서 진행된다. 예매처별 예매 가능 좌석이 다르니 사전에 좌석 확인이 필요하다.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에서 ‘너 사용법’, ‘2 Years Apart’, ‘팔당댐’ 등 자신의 자작곡뿐 만 아니라 색다른 커버곡들로 올 여름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1월 ‘들려줄게’ 이후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이며, ‘헬로, 썸머’라는 이름으로 진행한 여름 공연은 지난 2014년 8월 이후 2년 만이다.
  
에디킴은 올해 초 신선한 비트와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팔당댐’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으며, 지난 4월에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통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지금까지 상위권에 머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앨범 때부터 전곡 자작곡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에디킴은 앞으로도 본인의 색깔을 담은 특색 있는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