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본', 7월 28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6.21 08: 25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이 7월 28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맷 데이먼의 컴백과 '본'시리즈의 원조 폴 그린그래스 감독의 조우 등이 관전 포인트다. 
'제이슨 본' 측은 21일 이 같인 밝히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맷 데이먼이 "제이슨 본은 내 연기 인생 최고의 캐릭터다"라고 직접 언급할 만큼 캐릭터와 캐스팅의 완벽한 조합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메인 포스터는 완벽한 무기, 완벽한 액션, 완벽한 컴백 삼위일체를 보여주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퍼펙트 컴백 영상은 제이슨 본의 완벽한 컴백을 알리며, 도입부부터 몰아치는 압도적인 액션들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제이슨 본'의 퍼펙트 컴백 영상 속에서는 완벽한 무기임을 알려준 제이슨 본(맷 데이먼)이 전세계의 운명이 걸린 새로운 국면에 처한 상황을 알 수 있다. 특히 “맙소사, 제이슨 본 이잖아”라는 요원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그가 돌아온 것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로 프랑스의 국민 배우 뱅상 카셀과 연기파 배우 토미 리 존스 등의 연기 대결을 미리 엿볼 수 있어 흥미롭다. / nyc@osen.co.kr
[사진] '제이슨 본'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