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아스트로 컴백 지원사격..톡 쏘는 해변댄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6.20 08: 22

최유정이 신인 보이그룹 아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아스트로(ASTRO)의 타이틀곡 '숨가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최유정의 출연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스트로는 20일 0시 판타지오뮤직 공식 SNS를 통해 아이오아이(I.O.I)의 최유정과 함께 촬영한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숨가빠’의 어쿠스틱 버전이 담긴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최유정이 여주인공으로 깜짝 등장, 푸른 해변가 백사장에서 귀여운 댄스를 선보이며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최유정은 병 안에 담긴 오렌지빛 음료를 빨대로 마시며 탄산의 청량함을 느끼는 듯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 해맑은 미소와 함께 귀여운 춤을 추는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집중시키며 추후에 공개 될 뮤직비디오가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지난 14일 아스트로는 최유정과 함께 극비리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 아스트로와 최유정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남다른 의리를 보였다.  
아스트로는 내달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를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